[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현대건설은 26일부터 서울 강서구 화곡동 ‘강서 힐스테이트’ 아파트를  특별분양에 나선다.

강서 힐스테이트는 지하 3층~지상 21층 37개 동 전용면적 59~152㎡ 총 2603가구의 매머드 급 대단지 아파트로 이 가운데 전용면적 128㎡와 152㎡ 일부 가구 분양을 실시한다.

강서 힐스테이트는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이 도보 3분 거리의 초역세권이며 강서로, 화곡로는 물론 올림픽대로, 남부순환로 등을 이용해 도심 및 수도권 내,외곽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홈플러스(가양점), 이마트(가양점), 이마트(신월점), 재래시장인 송화시장이 인접해 생활편의성이 좋으며, 산책로인 둘레길 및 체육시설이 풍부한 우장산공원이 가까워 쾌적한 자연환경을 함께 누릴 수 있다.

특히 강서, 양천 일대 최고의 명문학군으로 손꼽히는 명덕외고, 명덕여고, 명덕고, 덕원여고, 경복여고 등이 인접해 있다.

지역을 대표하는 아파트인 만큼 단지 내 조경시설도 뛰어나다는 평가다. 대부분 남향 위주 배치로, 단지 곳곳에 화곡의 옛 모습과 자연을 담은 곰달래원과 나루원, 화곡의 문화 ‘화곡 12원’을 담은 아트앤컬처(Art&Culture)가든, 어린이들의 꿈과 창의성을 키워주는 애벌레놀이터 등의 조경시설과 건축물이 배치돼 있다.

또 인근 기존 아파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274m² 규모의 실내 멀티코트는 천장도 높아 배드민턴, 테니스 등 다양한 구기 종목을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 약 809m²규모 14타석의 실내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 퍼팅그린, 헬스클럽 등 입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이 설치돼 있다.

최첨단 시스템 적용도 주목할 만 하다. UPIS(유비쿼터스 주차 정보 시스템)리더기에 U-Key를 인증하면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이동통신에 따른 CCTV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한 빗물 저장설비, 지열 냉난방 시스템, 열교환 환기 설비, 태양열 급탕시스템과 지하주차장의 친환경 LED 조명 등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절약해 관리비를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시스템도 도입됐다.

분양 관계자는 "강서 힐스테이트는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마곡지구와 인접한 최대규모 브랜드 신규단지"라며 " 양천구 일대 아파트도 재건축이 추진될 것으로 보여, 교통과 교육,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강서 힐스테이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태"라고 말했다.

분양사무실은 강서 힐스테이트 단지 내 상가에 있으며, 계약과 동시에 입주가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