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중흥은 ‘제주 강정지구 중흥S-클래스’견본주택을 오는 26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분양가는 3.3㎡당 700만원 중후반 대로 책정될 예정이며,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도 주어진다.

제주 서귀포시 강정지구 공동3블록에 자리한 ‘제주 강정지구 중흥S-클래스’는 지하 1층~지상 12층 12개동 규모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 있는 전용 84㎡ 단일타입 총 525가구로 구성됐다. 특히 이 단지는 제주도의 푸른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조망권(일부 가구)을 갖추고 있어 바다조망 프리미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주 강정지구 중흥S-클래스’가 위치한 강정지구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동 일대의 친환경 택지지구로 공무원연금공단, 국토해양인재개발원, 국립기상연구소 등 9개 공공기관이 이전해 약 5,000명이 거주할 제주혁신도시와 인접해 주거수요가 풍부한 지역이다.

또 서귀포 시외버스 터미널이 가깝고 단지 앞 1132번 도로를 이용해 서귀포 구도심 및 인접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해 대중교통과 도로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이와 함께 이마트와 롯데시네마, 서귀포시청 제2청사, 서귀포시 중앙도서관과 김정문화회관 등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견본주택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동 1090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오는 2016년 11월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