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는 실속 있고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 기획전은 남녀노소, 부모님의 안티에이징 케어 세트부터 남성 스킨케어 세트, 홈케어 기기, 디카페인 보리커피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스킨알엑스의 추석 선물 기획전은 추석 연휴가 끝날 때까지 진행된다.

▲ <사진제공= 스킨알엑스>
부모님의 주름 걱정을 덜어줄 선물로 제격인 '스트라이벡틴 스페셜 아이 세트'는 NIA-114특허기술과 고농축 펩타이드를 함유해 주름 개선 완화에 도움을 준다.

향수 브랜드 데메테르의 베스트셀러 향을 그대로 담은 헤어 제품인 ‘데메테르 퍼퓸드 바디&헤어 세트’도 마련되어 있다. 무실리콘 베이스로 두피를 청결하게 유지시켜주고, 실크단백질과 콜라겐 성분은 모발에 영양과 보습감을 부여한다.

또한, 사랑스럽고 유쾌한 감성의 패키지는 어린 조카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 그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사용 할 수 있는 뷰티 기기 ‘실큰 리쥬 세트’와 ‘그라노떼 디카페인 다이어트 차 세트’ 등 다양한 구성들이 최대 7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되어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