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남은별 기자] 전영미 헤어 로데오점은 탄방동 로데오타운에 위치해 있다. 쇼핑 고객의 헤어 스타일링을 책임지는 쉼과도 같은 곳으로, 쇼핑 고객 외에도 대전 일대에서는 미용경력 25년의 헤어디자이너 전영미를 찾는 고객층이 두텁다.

오랜 시간에 걸쳐 그녀의 손길을 믿고 따르는 40-50대 주부층이 많아 최근에는 이들의 가족 동반 시술도 많아졌다. 전영미 헤어의 강점은 전영미 대표를 필두로 평균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디자이너들로 구성돼 고객의 모발 상태와 원하는 스타일 등에 대한 상담을 통해 맞춤 헤어스타일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헤어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인정하는 ▲로레알, 웰라의 컬러키 ▲하야시 두피관리 ▲비달사순 컷 ▲토니앤가이 컷 등의 다양한 헤어전문기관에서 이론과 기술을 습득했을 뿐만 아니라 오랜 경력의 다양한 경험으로 다수의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그럼에도 매주 토요일마다 직원 교육 시간을 통해 인성과 기술의 다각적인 측면으로 소통하고 있다.

▲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헤어디자이너들

미용에 대한 기본 도안을 직원들과 함께 연구하는 등 트렌디하면서도 고객 만족 서비스로의 다양한 접근을 위해 연구하고 있다. “어떤 헤어를 가진 고객들이 오셔도 시술 가능하다. 두피 스케일링 후 시술을 진행하기에 기본적으로 두피가 강화・진정돼 더욱 볼륨있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합리적 비용의 세련된 헤어스타일링 등 유쾌한 서비스 이어져

모발과 헤어스타일을 위해 전문가들이 함께 선정한 ‘로레알’, ‘웰라’, ‘하야시 히노키&911’ 등의 헤어 전문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멤버십 고객이라면 고가의 제품에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블로그에서 쿠폰을 찍거나 출력해오는 방문 고객에 한해서 메가 박스 개봉영화 무료관람권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시술 진행시에는 핸드마사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어 이에 만족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전했다. 펌이나 염색 등 긴 시간을 요구하는 시술 시에는 책과 고급 음료 서비스 그리고 유쾌한 대화를 통해 지루할 틈이 없었다는 고객들의 평이다. 눈에 띄는 점은 방문 고객들의 블로그(개인 홈페이지) 이용으로 호평이 많아 전영미 헤어를 방문한 고객들이 시술 과정과 동시에 제품 등을 포함한 상세한 서비스도 직접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 대전 탄방동 '전영미 헤어' 전영미 대표

“멀리서도 찾아오는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책임지는 곳”이라며 기본 헤어 스타일링과 높은 만족도의 서비스를 보장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