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국내외 미유통 브랜드를 한 발 앞서 소개하는 뷰티&라이프 스타일 핫 플레이스 스킨알엑스가 지난 25일 청담동에 위치한 스타 살롱 엠누오보와 뷰티 클래스를 열었다.

엠누오보는 심은경, 하연수, 박해진 등 배우진의 토탈 스타일링부터 AOA 같은 아이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셀러브리티 스타일링을 맡고 있는 뷰티 살롱이다.

이번 클래스는 환절기를 앞두고 지친 피부를 달래며 새롭게 빛나는 피부를 만드는 관리법과 가을에 어울리는 친환경 헤어케어 및 스타일링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모델로는 최근 드라마 '뻐꾸기 둥지'에 출연 중인 신인 배우 오은호가 참석해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 코스인사이드의 파워 블로거들로 선발된 뷰티 클래스 참가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 <사진제공= 스킨알엑스>
메이크업은 엠누오보 박지혜 실장의 진행으로 FW 보습 케어와 내추럴 뷰티 메이크업 시연이 이루어졌다.

시연은 스킨알엑스의 데이 케어 전용 시트 마스크인 굿모닝 시트 마스크를 사용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시작됐다. 제품 중 스마일 크림으로 불리는 스트라이벡틴 아이 컨센트레이트 포 링클스 제품은 수분 공급과 주름 개선 효과를 지니고 있어 큰 관심을 받았다.

그 밖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히어로 스팟 에센스인 닙앤팹의 프라운 픽스가 보여주는 즉각적인 주름 케어 효과와 더불어 내추럴한 FW 보습 메이크업 팁이 공개됐다.

▲ <사진제공= 스킨알엑스>
헤어는 엠누오보의 스타 아티스트 서경 원장이 맡았다. 스킨알엑스의 대표 상품인 계면 활성제 및 설페이트 성분 제로의 그린 몽샴핑(Green Mon Shampoing) 오가닉 샴푸를 이용해 샴푸 단계부터 시연했다. 화학 염료가 전혀 쓰이지 않았으며 오가닉 인증을 받은 식물성 성분만으로 만들어진 샴푸 시연 후 FW 시즌에 어울리는 우아한 포니테일 스타일링이 연출됐다.
 
뷰티 클래스 참석자들은 “기초 케어를 다룬 뷰티 클래스는 드문데 환절기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팁을 많이 얻게 되어 만족스럽다.” “오가닉 헤어 케어에 관심이 많았는데 눈 앞에서 샴푸 단계부터 볼 수 있어 흥미로웠다.” “뷰티에 관한 A to Z를 모두 다룬 클래스여서 무척 알찼다.”는 반응이었다.
 
스킨알엑스와 스타 살롱 엠누오보는 앞으로도 자연 친화적이며 실용적인 뷰티 팁을 보다 많은 여성들에게 전하고자 꾸준히 뷰티 클래스를 개최할 계획이다.

▲ <사진제공= 스킨알엑스>
더불어 스타 살롱 엠누오보가 가진 스타 뷰티 노하우로 많은 여성들을 아름답게 만들고자 기획한 FW 특별 헤어 이벤트를 곧 시작되는 9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이번 이벤트 상품은 한정 인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로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앞으로 명실상부한 핫 플레이스 스타살롱 엠누오보의 다양한 이벤트와 트랜디한 스타일을 선사할 것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