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사진출처=peaceeminusone 인스타그램, 미즈하라 키코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이뉴스투데이 온라인뉴스팀] 지드래곤과 키코가 2010년 열애설 이후 또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25일 지드래곤은 SNS 비공개계정을 통해 두번째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제 두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합니다"라고 영어로 말했으며, 유독 키코만 '친애하는'이라는 말을 붙여 연인사이가 아닌가 하는 궁금증이 증폭됐다.

지드래곤 영상에 이어 이날 미즈하라 키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는 지드래곤의 지목에 따라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영상을 공개했다.

지드래곤과 키코는 엠플로 멤버 버벌이 게재한 지드래곤 생일 파티 사진에서 함께 포착된 바 있으며, 지난 2010년 일본에서 여러 차례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 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양측은 "친한 친구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현재 지드래곤의 유출된 인스타그램 페이지 peaceeminusone 계정은 삭제된 상태다.

지드래곤-키코 열애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키코랑 지디 잘 어울리는데", "둘이 정말 사귀나", "오늘 왜이렇게 열애설이 많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