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사나이-여군특집' 맹승지 혜리·김소연·민낯 공개 (사진출처=해당 방송장면 캡쳐)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맹승지 민낯,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맹승지 민낯

[이뉴스투데이 황정은 기자]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멤버들의 민낯이 공개됐다.

24일 첫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에서는 배우 홍은희 김소연 라미란, 걸스데이 혜리, 가수 지나, 쇼트트랙 선수 방승희, 개그우먼 맹승지가 여군 부사관에 입대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본격적인 훈련에 앞서 화장을 지웠다. 지나는 "화장 안 한 모습도 예쁘게 봐줬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내비치면서 "진짜 나 어떡하지?"라고 걱정했다.

소대장은 지워지지 않은 혜리의 눈썹을 지적하며 "문신이야"고 물었고, 혜리는 "내 눈썹이다. 틴트(눈썹 염색)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소대장이 지나의 속눈썹을 의심하자, 지나는 "붙인 게 아니라 낸 눈썹"이라며 눈썹 연장술을 했음을 털어놨다.

한편, 이날 맹승지는 입대하는 날 배꼽티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등장해 다른 출연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