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사람인은 피스컵 코리아(www.peacecup.com)와 함께 무더운 여름만큼이나 후덥지근한 취업난을 시원하게 날려버리고 싶은 구직자들을 위해 ‘2007 피스컵-사람인 공동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참여자는 회원으로 로그인한 후, 평소대로 채용정보를 열람한다. 피스컵 아이콘이 보이면, 아이콘을 클릭해서 응모창에 관람하고 싶은 경기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아이콘을 많이 찾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응모한 후에는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경기별 응모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피스컵 대회 조편성, 경기일정, 경기장 안내 확인도 가능하다.
 
사람인 관계자는 “심각한 취업난에 지친 구직자들에게 축구의 힘과 열정으로 또 한번 도전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 취업 성공을 기원하고자 한다”라며 “추가 정보를 입력하는 이벤트가 아닌 클릭 한번으로 응모가 가능해 쉽게 참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피스컵-사람인 공동이벤트는 취업사이트 사람인 개인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내달 2일까지 취업사이트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은 결승전을 제외한 모든 경기(12경기)의 무료 초대권이다. 경기별로 30매씩 총 360매가 제공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사람인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석 기자> lms@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