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전 세계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가 8일 오후 3시에서 두 시간에 걸쳐 진행한 온에어 라이브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스킨알엑스에서 6월 말 처음으로 선보인 온에어 라이브쇼핑은 온라인상에서 판매되던 제품을 좀 더 생생하고 상세한 영상으로 고객에게 전달, 온라인 쇼핑의 한계를 뛰어 넘는 시도로 신선하다는 평을 받았다.

▲ <사진제공= 스킨알엑스>
메디엘의 비타민C33 세럼 2개와 탄력마스크 세럼 1개, 탄력마스크 1ml 10개의 구성은 방송시간 두 시간 만에 100세트 매진을 기록했다. 온에어 라이브쇼핑 2회 만에 거둔 놀라운 성과다.

스킨알엑스 류현승 팀장은 “고객이 조금 더 편하고 쉽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한 온에어 라이브 쇼핑이 고객들에게 호응을 받으며 이번 매진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매달 2회, 2시간씩 진행되는 온에어 라이브쇼핑의 다음 방송일인 22일에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뜻으로 더욱 알찬 구성과 착한 가격으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온에어 라이브쇼핑은 소셜 라이브 쇼핑몰 타겟잇프라이스(www.tipshop.co.kr)와 함께 진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