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리스박스, 파격 할인 '럭키박스 찬스' 이벤트 - 이뉴스투데이
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뷰티·패션
샐리스박스, 파격 할인 '럭키박스 찬스' 이벤트

   
▲ 샐리스박스 로고 <사진제공= 샐리스박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수분 전문 화장품 브랜드‘샐리스박스(Sally’s Box)’가 공식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9일, 오늘부터‘럭키박스 찬스 이벤트’에 돌입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 3백만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파페포포’의감성 스토리를 담은 샐리스박스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한꺼번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

100개 한정 수량으로 뜨거운 날씨에 건조해진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줄 초강력 수분 마스크팩들이 포함됐다.

총 29종의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는 샐리스박스 공식 쇼핑몰을 통해 30,000원(정상가 57,000원)에 구입 가능하며 쇼핑몰에 회원 가입한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샐리스박스‘럭키박스’에는 키위, 바나나, 파프리카, 당근 등 과일 및 야채 추출물을 담은 저자극 천연 셀룰로오스시트 마스크 <러브레시피> 14종을 비롯해 극세사 시트 마스크와 고농축 앰플의 결합으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투 스텝(2-STEP) 앰플 마스크팩 <시크릿가든> 5종,‘2중 왁스(WAX) 분산’ 시스템을 적용해 유효성분의 증발은 막고 수분 지속력은 강화한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 <딜라잇> 3종이 들어있다.

   
▲ 샐리스박스 신제품 4종 <사진제공= 샐리스박스>
특히 얼굴 외에 손, 발, 손톱 등 신체 곳곳을 관리할 수 있는 바디라인 토털 마스크 <프렌들리>7종도 함께 포함돼 얼굴뿐 아니라 더위에 지친 몸까지도 촉촉히 가꿀 수 있도록 구성됐다.

샐리스박스의 정숭영 대표는 “여름에는 피지 분비량이 급속히 늘어나지만 강렬한 자외선의 영향으로 피부 속 수분 함량은 급격히 감소한다”며 “피부 속 수분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만큼 샐리스박스의 고수분 제품들을 모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하게 접해볼 수 있도록 럭키박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샐리스박스는 <러브레시피>  마스크 14종 또는 7종을 한번에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4종 전부를 구매하면 30%, 7종을 구매하면 20%의 할인율을 적용해 각각 9900원, 5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러브레시피>, <시크릿가든>, <딜라잇> 중 동일한 제품을 6매 구매하면 1000~2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샐리스박스 6매 세트 할인 찬스’도 마련돼 있다.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