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동민 예비후보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최진경 기자]광산미래포럼(이사장 서종진)은 1일 기동민 광산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지지선언문을 발표하고 지역민의 지지를 호소했다.

광산미래포럼은 지지선언문에서 "젊고 역동적인 광주와 광산의 발전을 위해 좌고우면하지 않고 함께 소통하며 일할 진정한 일꾼을 다시 세워야 하는 기로에 서 있다"며 "이같은 요청에 부응할 만한 인물이 바로 박원순의 남자 기동민"이라고 밝혔다.

또한 "젊고 역량 있는 인물과 2017년 정권교체를 위해 광주와 광산의 영토를 넓혀가기 위한 선택이 이번 선거"라고 정의하며 "광산구와 연고가 있느냐 그렇지 않느냐, 생물학적 나이, 정치적 연륜의 많고 적음의 잣대를 따지는 것이 본질이 아닌 광주와 광산은 정권교체와 당의 혁신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인물을 찾는 것이 본질"이라고 주장했다.

광산미래포럼은 "김근태 전 보건복지부장관이 선택한 동지, 시민운동가 박원순과 함께 서울시민 속에서 서울의 변화에 단초를 마련한 또 하나의 광주사람이 기동민"이라며 "젊고 참신한 인물이 새정치민주연합을 쇄신하고 정권교체의 선봉장이 될 수 있도록 광산미래포럼은 그의 승리를 견인하는 일에 앞장서 나서고자 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광산미래포럼은 광주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새정치 실현을 위한 거점으로서의 역할과 풀뿌리민주주의에 기초한 지방자치실현과 복지사회건설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