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샐리스박스신제품라인 4종 모음
▲ 샐리스박스 브랜드 로고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파페포포’의 힐링 감성을 담은 ‘샐리스박스’(Sally’s Box)가 공식 론칭과 함께 고수분 마스크팩 신제품을 출시했다

수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샐리스박스대표 정숭영)’는‘러브레시피’ 시트 마스크, ‘시크릿가든’앰플 마스크, ‘딜라잇’하이드로겔 마스크, ‘프렌들리’ 바디라인 토털 마스크 등4가지 제품라인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스크팩 제품들은 '내 마음 속 수분 충전(Water Your Heart)'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한 초강력 수분 마스크팩이다. 또 정식 라이선스를 맺은 베스트셀러 ‘파페포포’의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제품 곳곳에 반영한 차별화된 감성 디자인으로도 눈길을 끈다.

▲ ‘러브레시피’ 시트 마스크(복숭아)
<러브레시피>는 복숭아, 키위, 당근 등 과일 및 야채 각각의 성분을담은 14종의 시트 마스크다. 저자극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고농축 에센스가 피부 깊숙이 전달되고, 자기 무게 1000배의 수분을 흡수하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좋다.

<시크릿가든>은 앰플로 한 번, 극세사마스크 시트로 또 한 번 집중 관리하는 투 스텝 앰플 마스크.앰플에고 농축 오일과 채송화, 로즈마리잎 등 자연에서 얻은 뛰어난 10가지 추출물인 ‘가든 컴플렉스’가 함유돼 뛰어난 수분감과 보습감을 전달할 뿐 아니라, 마스크 팩 에센스의 피부 흡수율까지 높여주어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준다.

<딜라잇>은‘가든컴플렉스’가 함유된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다. 특히 ‘2중 왁스 분산’ 시스템이 마스크 내 유효성분의 증발을 막는 동시에, 최상의 수분 지속력을 보유함으로써,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맑게 가꿔준다.

얼굴 외 신체 부위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주는 특화된 마스크 제품라인도 있다. 바디라인 토털 마스크인 <프렌들리>는 ,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쉽지만 방치되기 쉬운 손, 발, 손톱, 헤어 등 신체 부위별로 꼼꼼하고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샐리스박스는신제품 출시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sallysbox.com)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 ‘시크릿가든’ 앰플 마스크(동백)
회원에 가입하고 쇼핑몰 오픈 축하 댓글만 달아도 혜택이 돌아간다. ‘샐리스박스’ 온라인 쇼핑몰 가입 시 1500점의 포인트 자동 적립 및 무료 배송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7월 8일까지‘샐리스박스’ 온라인 쇼핑몰 내 커뮤니티 페이지에 ‘샐리스박스’쇼핑몰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러브레시피 마스크팩 7종을, 30명에게스타벅스 아이스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샐리스박스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24일까지 제품 상품평을 남기면 기존 포인트의 두 배인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샐리스박스는  마스크팩 전문 OEM ODM기업 ‘이미인’과의 전략적 기술 제휴를 통해 공식 론칭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