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전 세계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가 6월 24일 오전 10시, 오후 3시 2회에 걸쳐 온에어 라이브쇼핑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스킨알엑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온에어 라이브쇼핑은 마치 홈쇼핑을 보듯, 온라인상에서 판매되던 제품을 좀 더 생생하고 상세하게 고객에게 전달해준다.

이는 온라인 쇼핑의 한계를 뛰어 넘어 다양한 체험을 전달하는 새로운 시도로, 스킨알엑스가 지향하는 고객과의 다양한 접점확대를 반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 스킨알엑스>
온에어 라이브쇼핑은 매달 2회 새로운 아이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브랜드 공개는 하루 전에, 아이템 공개는 당일날 방송시작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24일 첫번째 라이브쇼핑은 레이어스와 23 YEARS OLD 브랜드의 제품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첫 방송은 일반 스튜디오가 아닌, 6월 초 오픈한 스킨알엑스 스토어 청담에서 진행된다.

스킨알엑스 류현승 팀장은 “고객이 조금 더 편하고 쉽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온에어 라이브 쇼핑을 준비했다”며 “매달 2회, 2시간씩 진행되는 온에어 라이브 쇼핑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앞으로는 방송이 끝난 후 라이브쇼핑을 원하는 아이템을 댓글로 남길 수 있도록 하여 추후 진행되는 라이브쇼핑 아이템 선정에 반영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온에어 라이브쇼핑은 소셜 라이브 쇼핑몰 타겟잇프라이스(www.tipshop.co.kr)와 함께 진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