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 대표 김영진)의 아동 출판 브랜드 ‘아이세움’이 ‘교과서가 쉬워지는 용어 한국사 600(이하 ‘용어 한국사 600’, 전 6권)’ 5, 6권을 출간하며 ‘용어한국사 600’ 시리즈를 완간했다.
 
이번에 완간된 ‘용어 한국사 600’ 시리즈는 2007년부터 2014년 새 교육과정에 이르기까지 전국 고등학교에서 최다 채택된 한국사 교과서를 출판한 ㈜미래엔에서 출간해 더욱 신뢰할 만한 초등 한국사 학습지다.

▲ '용어 한국사 600' 1~6권. <사진제공= 미래엔 아이세움>
한국사에 관한 중요한 용어를 간결한 설명과 흥미로운 이미지를 통해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대부터 근현대에 이르는 방대하고 어려운 역사적 내용들을 초등학생 눈높이에 적합하게 풀어냈으며, 한국사 초등 교육 과정의 핵심 주제를 망라해 초중고로 이어지는 한국사 연계 학습에 유용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이세움은 ‘용어한국사 600’ 시리즈 완간을 기념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국립중앙박물관에서 한국사 용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현장 학습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일까지 도서 구매 고객에 한해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아이세움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iseum)의 이벤트 페이지에 자녀의 나이와 신청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7월 2일 당첨자 발표를 한다.

이 외에도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그림으로 보는 한국사 연표 1부를, 6권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한국사 핵심 용어 정리집을 선착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