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직판여행NO.1 노랑풍선에서 13일 늦은 밤 홈앤쇼핑을 통해 특전이 가득한 '발리 찍Go, 풀빌라 찍Go' 상품을 방송한다.

이번 발리 홈쇼핑은 올해 처음 방송되는 상품으로 그 동안 발리 여행을 계획하는 많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기획됐다.

인도네시아의 대표적인 휴양지 발리는 아름다운 자연에서의 휴식과 즐길 거리가 가득한 도시이다. 힌두교, 불교, 기독교, 천주교, 이슬람교의 예배장소가 한 곳에 모여 있는 뿌자만 달라 5대 종교사원, 발리 최고의 경치를 자랑하는 울루와뚜절벽사원 방문, 발리 예술의 중심지인 우붓지역 관광을 비롯해 현지의 밤 문화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꾸따 시내관광까지 5일 동안 발리의 진수를 만날 수 있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됐다. 

방송 중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우팔라 리조트 투숙시 무료 업그레이드(성인2명,아동1명/성인3명/성인2명,아동2명 기준), 햄버거 스테이크와 삼겹살이 포함된 특식 제공, 꾸따 나이트투어와 매직쇼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방송 중 결제자에게는 발리 맛사지 1시간 무료 서비스, 롯데면세점 3만원 교환권 증정, 포토북 쿠폰을 포함한 추가특전을 준비해 발리 홈쇼핑을 기다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정 동안 머무르는 숙박 시설은 2012년 새롭게 오픈해 안락함과 청결함이 돋보이는 '우팔라 스위트 풀빌라'가 준비되어 있으며 고객의 선택에 따라 추가 금액 지불하고 최고급 풀빌라인 까유라자를 이용할 수 있다.

직판여행NO.1 노랑풍선 발리 상품은 599,000원 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여행일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www.ybtou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