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알엑스 청담점 외관 <사진제공= 스킨알엑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전 세계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는 2일 첫 오프라인 숍인 ‘스킨알엑스 스토어 청담’을 오픈했다.

스킨알엑스는 2003년 론칭 이래로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전세계의 사랑 받는 뷰티 아이템과 국내 미 유통 제품을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온라인 기반의 뷰티 스페셜리티 플레이스이다.

이번 스킨알엑스 스토어 청담의 오픈은 온라인 상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스킨알엑스의 차별화된 전 세계 뷰티 아이템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전체 130제곱미터(약 40여평)에 네일 케어 존 2개와 풋 케어 존 등으로 구성돼 있는 스킨알엑스 스토어 청담은 노출 콘크리트 외벽과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한 미니멀한 내부 인테리어로 방문한 고객들에게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편안함을 전해 준다.

▲ 스킨알엑스 청담점 내부 <사진제공= 스킨알엑스>
FAST Trend & FAST Beauty 콘셉트의 인테리어는 스킨알엑스 스토어 청담에 방문한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한눈에 보기 쉽게, 머무르는 동안은 가장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으로 단순한 제품 판매의 공간을 넘어서기 위한 스킨알엑스의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이다.

스킨알엑스 스토어 청담에서는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제공 할 수 없었던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스토어에 방문하면 일대일 맞춤 카운셀링을 받을 수 있어 고객의 개인별 니즈에 맞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프라이빗한 공간인 네일 케어 존과 풋 케어 존은 스킨알엑스가 엄선한 해외 유명 네일케어 제품들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킨알엑스팀 류현승 팀장은, “스킨알엑스 온라인 사이트에 입점해 있는 천여 개가 넘는 제품 중, 엄선된 50여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스킨알엑스 스토어 청담은 10여년 동안 축적해온 스킨알엑스의 노하우와 VIP 고객, 서포터즈들의 선호도와 의견을 수렴, 가장 트렌디하고 빠르게 전 세계의 뷰티 &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들을 선보이는 뷰티 플레이스의 중심점이 될 것이다.” 라고 스킨알엑스 스토어 청담의 비전을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