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스킨알엑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봄이 사라진 듯,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초여름 날씨는 피부에도 악영향을 끼친다. 갑자기 높아진 온도는 피부의 피지량을 증가시켜 모공을 늘어나게 하고 즉각적인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면 각종 노폐물, 각질이 쌓여 트러블을 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한번 넓어진 모공은 다시 되돌리기 어렵고 탄력을 잃어 보이게 하기 때문에 초여름 모공 케어는 반드시 신경써야 할 과제다.

혹독한 겨울철 피부 관리보다 더 중요한 시기가 바로 지금. 쌓여가는 피부 속 노폐물과 여러 균에 노출된 모공을 똑똑하게 케어해 다가올 여름철 피부를 지켜 줄 뷰티 아이템들을 알아보자.

전 세계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는 모공케어만을위한 클렌징부터 기능성 제품까지 모아놓아 단계별로 완벽한 모공 케어를 완성해 줄 제품들을 제안한다.

1단계 - 모공을 축소해 주는 클렌징

▲ <사진제공= 스킨알엑스>
맥스 클리닉 로즈 비타민 반전 오일 클렌징[110ml/50,000원대]

로즈와 비타민 성분으로 활짝 열린 모공, 피지, 블랙헤드를 말끔하게 클렌징 해주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평소에는 오일 제형으로 얼굴에 도포해 마사지하여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녹여낸 후 물이 닿으면 풍부한 거품이 일어나 하나의 제품으로 오일 클렌징과 폼 클렌징이 가능한 스마트 클렌져이다.

스킨알엑스에서는 맥스 클리닉 로즈 비타민 반전 오일 클렌징 6개 세트를 구입하면 입체 속살 브러쉬를 증정하고 있다. 오일 제형으로 마사지 클렌징 후 브러쉬에 물을 적셔 마사지 해주면 좀 더 말끔한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어 노폐물이 쌓인 모공을 청결하게 청소해준다.

 
2단계 - 모공을 꽉 조여주는 마스크 팩

카오리온 포어 화이트 케이크 팩[50g / 22,000원대]

일명 ‘반전 모공팩’으로 불리는 국민 모공팩. 얼굴에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으로 늘어난 모공을 순간적으로 조여주고 알부틴,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쌀가루, 메밀가루 성분은 묵은 각질을 정리해 주고 촉촉하게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팩을 한 이후에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는다. 세안 후 얼굴 전체에 바른 후 5~10분 후 물세안으로 마무리하는 워시오프 타입으로 욕실에 놓고 사용하면 더욱 좋다.

3단계 - 이미 늘어난 모공과 주름까지 탄력 있게 관리하는 고기능성 세럼

스트라이벡틴 TL 타이트닝 페이스 세럼[50ml / 120,000원대]

미국 및 해외 셀러브리티가 사랑하는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스트라이벡틴의 탄력 페이스 세럼으로 특허받은 안티에이징 성분 NIA-114이 피부 속부터 젊고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세안과 마스크 팩 이후 스킨케어시 늘어난 모공과 탄력이 신경 쓰이는 부위를 중심으로 부드럽게 발라주면 탱탱하게 조여져 탄력있는 피부를 경험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