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창원뷔페 레스토랑 'HEART(하트, 구, 세코뷔페)'가 대규모 리뉴얼 오픈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오픈 9주년을 맞은 HEART는 두 달간의 대규모 확장 및 전면 리뉴얼을 마치고, 5월 23일 재오픈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창원컨벤션센터(CECO) 1층에 위치한 HEART는 세코웨딩과 출장연회 등으로 입지를 넓혀 왔으며, 창원돌잔치, 회갑, 칠순, 상견례 등 중요한 연회 및 각종 모임 장소로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세련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경남 창원 일대의 외식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뷔페 레스토랑이자 창원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 창원뷔페 하트(HEART)

HEART 측은 오픈 9주년을 맞아 그 동안 받아 온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결정, 대규모 확장 공사에 이어 명칭까지 개정해 새롭게 거듭난 뷔페 레스토랑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이와 관련 HEART를 운영하고 있는 ㈜에스에프 총괄본부장인 이용 상무는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면 리뉴얼 및 브랜드 네임 개정을 선택했다”며 “외식 업계로서는 최대 성수기인 가정의 달 5월을 포기하고, 두 달 간 대규모 리뉴얼을 진행한 만큼 기존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고급스럽고 세련된 창원뷔페 HEART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HEART는 재오픈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 간 진행되는 ‘딱! 절반 가격으로 누려’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HEART 이용자에게 5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색적이고 기발한 돌잡이 이벤트가 마련된다. ‘9주년 맞이 리뉴얼 오픈 기념 99일간의 고객 감사 이벤트’가 그것. 오는 8월 29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매장 입구에 ‘H’, ‘E’, ‘A’, ‘R’, ‘T’가 적혀져 있는 하트모양 투명함을 비치, 본인이 받고 싶은 선물함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방식이다.

‘H’는 돌잔치 or 행사무료진행(약 200만원 상당, 1명), ‘E’는 해외여행 상품권(약 100만원 상당, 2명), ‘A’는 풀만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약 70만원 상당, 3명), ‘R’은 가족사진 or 리마인드웨딩사진 촬영권(약 30만원 상당, 5명), ‘T’는 온가족 HEART 회식권(약 20만원 상당, 10명)이 각각 증정된다.

또 미당첨 응모권을 모두 모아 재추첨을 통해 ‘하트상’으로 HEART 식사권 2장씩(78명)을 증정하는 등 총 99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발표는 9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된다.

▲ 창원뷔페 하트(HEART) 리뉴얼 오픈 고객감사 이벤트 포스터

이 밖에 응모권에 ‘하트’, ‘돌잔치’, ‘가족사랑’, ‘하트인세코’, ‘HEART(영작)’로 2~5행시를 적어 내면 가적으로 장원 등을 뽑아 풀만호텔 숙박권 및 HEART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한 6월 30일까지 2014년 돌잔치 및 일정규모 이상의 단체행사를 사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풀만호텔 숙박권과 HEART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홈페이지에서 문의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