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전 세계 뷰티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는 성년의 날을 기념해 평소 갖고 싶었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뷰티버켓 리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뷰티버켓 리스트 기획전에는 스킨알엑스가 인기 순으로 엄선한 향수와 메이크업, 캔들 제품들이 소개되며 평소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 <사진제공= 스킨알엑스>
특히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더욱 특별한 성년의 날의 추억을 남겨줄 썸데이 스튜디오의 커플 사진 촬영권이 증정된다.

풋풋한 새내기들에게 어울리는 향긋한 꽃내음의 겐조 플라워 인디 에어는 봄 향기와 함께 어우러져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며, 영국 다이애나비 향수로 유명한 펜할리곤스 블루벨 향수는 우아하고 깔끔한 향으로 처음 선택하는 향수로 제격이다.

로맨틱한 성년의 날을 맞고 싶다면 달콤한 키스를 부르는 립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선물해 보는 것이 어떨까.틴트와 립글로스의 장점만을 모은 캐트리스스무딩립폴리쉬는 한번의 발림 만으로도 하루 종일 촉촉한 광택이 도는 입술을 완성해 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