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파페포포’의 힐링 감성을 담은 새로운 수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샐리스박스(Sally’s Box)가 첫 신제품인 수분전문 시트 마스크 ‘러브레시피 마스크(Loverecipe MASK)’14종 출시를 앞두고,신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샐리스박스 페이스북 공식 오픈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샐리스박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sallysboxkorea)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러브레시피 마스크’ 14종 중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 1종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응모 완료된다.

▲ 러브레시피 마스크 <사진제공= 샐리스박스>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고객이 선택한‘러브레시피 마스크’ 1종을 포함한 3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당첨자 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에 사용후기를 남기면 20명을 추첨해 14종 세트 전부를 추가증정한다.

SNS 및 블로그에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 결과는 26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샐리스박스 ‘러브레시피 마스크’는 3백만부 베스트셀러 ‘파페포포’의 만남, 데이트, 오해와 화해, 행복으로 이어지는 아기자기하고 촉촉한 감성 스토리를 14종의 제품에 담아 14가지의 이야기로 풀었다.

‘러브레시피 마스크’는 키위, 복숭아, 배, 알로에, 사과, 포도, 딸기, 레몬, 바나나, 아사이베리, 석류, 브로콜리, 당근, 파프리카 등의 성분을 각각 제품에 포함해, 수분 공급, 탄력, 영양, 브라이트닝, 피부결 정돈 등 다양한 피부고민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 러브레시피 마스크 출시 기념으로 명동 거리에서 행사를 가졌다. <사진제공= 샐리스박스>
특히, 피부 밀착감과 에센스 보유력이 뛰어난 저자극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고농축 에센스가 피부 깊숙이 전달되고, 자기 무게 1000배의 수분을 흡수하는 ‘하이루론산’을 함유해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가격은 각 1000원.

샐리스박스는 2일 명동 화장품 거리에서 ‘러브레시피 마스크’5000장 증정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러브레시피 마스크’는 ‘파페포포’ 특유의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친근한 이미지를 내세우며 2030 여성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또한, 샐리스박스는 7일부터 9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2014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 E2B11)’에 참가, 샐리스박스 브랜드와 러브레시피 제품 등이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