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기산삼153과 원기상황버섯153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최진경 기자]장뇌산삼 대표브랜드 '원기산삼'이 창립 3주년을 맞아 제주도 2박3일 무료관광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주도 2박 3일 무료관광이벤트'는 제주도 관광만을 제공하는 타사의 이벤트와는 달리 왕복 항공권, 2박3일 호텔 숙박 및 조식, 석식 제공, 잠수함관광 및 우도관광을 포함한 12가지 관광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보통의 경우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는 것이 일반적이나 원기산삼은 자사 상품 중 장뇌산삼 100%추출 파우치인 '원기산삼153'과 자연산 상황버섯100%추출파우치인 '원기상황버섯153' 중 어느 한 세트만 구입하더라도 제주도 2박3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이기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몸에 좋은 장뇌산삼과 자연산 상황버섯으로 건강도 챙기고 유채꽃 만발하는 제주에서 여행도 즐기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면 어떨까?

부모님 효도선물과 가족 선물 또 스승의 날 선물로 아주 좋은 이번 원기산삼 제주관광이벤트 상품은 원기산삼 공식쇼핑몰(www.wonki.co.kr)과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도 받고 있다.

업계최초로 장뇌산삼을 브랜드화해 백화점 진출, 홈쇼핑 진출 등 업계의 선도 업체로 다양한 판로를 개척하고 있는 원기산삼의 이번 창립 3주년을 기념한 파격적인 이벤트가 다시 한번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