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KT&G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대표 이인복)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10일 대치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300여명의 지사장 및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차차차 한마음 전진대회’를 가졌다.

KGC라이프앤진의 출범 4년차를 맞아 여린 전진대회에서는 올해 업계의 다크호스가 되자는 결의를 다지는 한편, 신제품 발매 계획 및 마케팅 전략을 발표했으며 올해 목표와 비전 공유의 시간 등이 마련됐다.

▲ 홍삼화장품 '랑'의 모델 소녀시대 수영. <사진제공= 동인비>
이날 KGC 라이프앤진의 매스티지 홍삼 화장품 브랜드 ‘LLang(랑)’의 전속 모델인 소녀시대 수영도 행사장을 찾아 축하 인사말을 전했다.

수영은 “내 피부에 맞지 않는 화장품이라면 모델을 하면서 매우 곤란할 텐데, 랑 제품은 향도 좋고 그 효과도 뛰어나 모델로서가 아닌 랑 제품을 사랑하는 한 소비자로서 사용하고 있으며 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인복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KGC라이프앤진은 홍삼 과학을 실현하는 브랜드인 만큼, 대한민국의 건강과 피부를 책임져야 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전진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2014년은 우리에게 위기가 아닌 오히려 기회가 될 수 있다.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뷰티와 헬스 분야의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보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