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것이 알고싶다' (사진출처=SBS)

[온라인뉴스팀]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신입생 엑스맨의 이야기를 다룬다.

12일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싶다>는 전국 대학 캠퍼스에 매년 신입생으로 나타나고 있는 '신입생 엑스맨' 괴담의 실체를 추적한다. 

그는 매년 신입생 단체사진 속에서 모습을 드러내고 있었다. 실제로 지난 2008년부터 2013년 당시 각 대학 신입생들 중 상당수가 '신입생 엑스맨'을 목격했다고 증언했다. 현재까지 '신입생 엑스맨'이 출현한 대학 동아리 수만 해도 48개, 목격자만 수백 명이다.

<그것이 알고싶다> 측은 '신입생 엑스맨'의 미스터리를 밝히기 위해 몇몇 대학을 찾았지만 그는 모습을 드러냈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신입생 엑스맨'이 서울 소재 모 대학교에 나타났다는 제보를 받고 제작진이 직접 사실 확인에 나섰다.

전국의 대학가에 나타나는 도플갱어 '신입생 엑스맨'의 미스터리가 밝혀지려는 순간, 뜻밖의 진실과 마주하게 됐다는 전언이다.

<그것이 알고싶다>  '신입생 엑스맨'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 보는날", "'그것이 알고싶다', 우리학교에는 없었다", "'그것이 알고싶다', 조금 있음 시작한다", "'그것이 알고싶다', 학교 앨범 꺼내놓고 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입생 엑스맨의 정체를 파헤치는 <그것이 알고싶다>는 12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