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소희 교복 사진(사진제공=온라인커뮤니티)

 

[이뉴스투데이 이슈팀]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송소희가 3단 외모 변천사가 시선을 끈 가운데 그의 교복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송소희는 국악뿐만 아니라 화려한 입담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송소희는 MC 박명수가 "한복을 입어야 더 잘 알아보지 않냐?"는 질문에 "아무래도 그런 게 있다"며 "얼마 전 사우나를 갔는데 멀리서 아주머니들이 '송소희 아니야?' 이러면서 내 얼굴을 봤는데 '에이 아니네' 이러고 가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온 송소희의 교복 사진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속에서 송소희는 셔츠와 빨간니트 조끼를 착용해 학생다운 단정한 분위기를 나타냈다.

특히 민낯에도 투명한 피부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교복사진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교복사진, 한복말고도 교복도 잘 어울리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교복사진, 송소희 귀여워",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교복사진, 반에서 인기 많을것 같아",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교복사진, 피부가 애기같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