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이스크림도 유기농 브랜드가 단연 화제다. 국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주)스타이야기(대표 김동희)는 4월 초 프리미엄급 유기농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Cattle & Bee'(캐틀앤비)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 스타 셰프 레이먼 킴 <사진제공= 캐틀앤비>
회사 측에 따르면 캐틀앤비는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 셰프 레이먼 킴이 99.9% 유기농 우유와 천연벌꿀을 원료로 직접 디자인한 메뉴와 토핑을 즐길 수 있는 유기농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이다.

독창적이고 꾸밈없는 맛과 솔직하고 마초적인 매력의 레이먼 킴 셰프는 허니큐빅, 너츠앤비, 쿠키앤비, 캐틀앤델피아 등 기존의 아이스크림 토핑에선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신개념 토핑을 개발해 캐들앤비만의 독특한 토핑 콘셉트를 구현했다.   

캐틀앤비는 프리미엄 유기농 우유 및 벌꿀 원료와 혁신적인 콘셉트 및 메뉴로 기존의 아이스크림 전문점과의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국내 유기농 아이스크림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 <사진제공= 캐틀앤비>
아이스크림의 주요 원료가 되는 우유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계유기농운동연맹(IFOAM)으로부터 인증을 받은 범산목장에서 공급받는다. 범산목장은 농림수산식품부의 해썹(HACCP) 인증은 물론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농 및 유기축산물 인증 등도 받아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급 우유를 생산하는 목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토핑에 쓰이는 자연 숙성된 100% 벌꿀은 지리산, 오대산, 무척산, 속리산 등 강원도 청정지역 벌꿀농장에서 공급받고 있다.

 

(주)스타이야기의 김동희 대표의 말 : “캐틀앤비는 국내 아이스크림 마니아들은 물론 건강하면서도 차별화된 맛의 디저트를 찾는 모든 이들에게 그동안 접해보지 못한 프리미엄급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
 "항상 정직한 재료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캐틀앤비’가 될 것을 약속한다”

(주)스타이야기는 어떤 회사? :  내부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를 통해 배우 매니지먼트, 신인배우 육성, 영상제작 등은 물론 홍보 및 마케팅을 총괄하는 마케팅본부 외 경영기획본부와 경영지원본부의 체제를 두고 Cattle&Bee(유기농 아이스크림 전문점), 카페도어즈(프리미엄 카페), 테이블 온 더 문(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등 총 4개의 계열사를 운영 중이다.  

캐틀앤비 가맹점 사업 :  브랜드 론칭과 함께 본격적인 가맹점 개설에 나선 캐들앤비는 최근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점, 부산 마린시티점, 부산 송정해수욕장점, 부산 서면복계점, 김해 외동점을 동시 오픈했다.

곧이어 부산 서면1번가점, 김해 인제대점, 김해 율하점, 순천 조례점 외 창원, 광주, 대구, 진주 등 부산·경남 지역에만 총 13군데 가맹점이 추가로 개설한다. 서울·수도권에도 5월 유명백화점 및 마트 입점에 이어 강남터미널점, 신사동점, 홍대점, 서울대점 등을 오픈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