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LG생활건강은 천연 탄산 온천수 성분을 함유한 조밀하고 탱탱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온더바디 물결세안 버블 폼클렌저’ 2종을 출시했다.

‘온더바디 물결세안 버블 폼클렌저’는 펌프를 누르면 거품이 나와 사용이 편리하며, 풍성하고 찰진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미세먼지,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 LG생활건강 ‘온더바디 물결세안 버블 폼클렌저’ 2종. <사진제공= LG생활건강>
특히 미세하고 균일한 입자의 거품은 손과 얼굴의 마찰을 줄여줘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습력이 뛰어난 히아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고, 달콤한 과일향이 기분까지 맑게 해주는 ‘촉촉한 타입’과 피지케어 및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유칼립투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있게 가꿔주는 ‘산뜻한 타입’ 총 2종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 채민주 온더바디 마케팅 담당자의 말 :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자극이 강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할 경우, 오히려 피부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다."

"‘온더바디 물결세안 버블 폼클렌저’는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 탄산 온천수 성분을 함유한 순한 클렌징 폼으로, 풍성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섬세하게 클렌징 해준다”

용량 및 가격:   
온더바디 물결세안 버블 폼클렌저 2종 (각 400ml / 13,900원대)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