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와 위즈덤하우스는 함께  ‘용기 무료 강연회’를 마련, 도서 <용기>의 저자인 한양대 교육공학과 유영만교수가 ‘다시 시작하는 도전 - 용기’란 주제로 자신 안의 위대한 힘을 꺼내는 다양한 용기충전 비법을 소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오는 28일 오후 7시30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진행되며, 당일 현장에서는 추첨을 통해  KTF SHOW폰과 위즈덤하우스 도서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살아가면서 어려움을 느낄 때, 또는 결단을 내리지 못했던 순간 등에 대한 이야기를 경험담과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해 보는 진솔한 시간으로 구성된다.
 
이번 특강은 잡코리아 희망나누기 일환으로 진행되는 ‘용기 시리즈’ 두번째 행사로 이미 지난 4월 <용기> 책을 소재로 한 관객 참여형 버라이어티 퍼포먼스 ‘북플레이’로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받았었다.
 
특강 신청은 잡코리아 희망나누기 이벤트 페이지(http://nanum.jobkorea.co.kr/event/courage2)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된 700명에게 초대권을 제공한다.

한편 잡코리아 희망나누기는 2003년 겨울부터 잡코리아와 한국복지재단이 함께 만들어 가는 공익사업으로 장애자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계층의 취업지원과 잡코리아 회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나눔봉사활동을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활성화 시켜나가고 있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http://nanum.jobkorea.co.kr/event/courage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민석 기자> lms@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