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유아용 카시트 전문업체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이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고 15일까지 ‘웰컴 투 순성(Welcome to Soonsung)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홈페이지 리뉴얼은 육아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빠르게 변화하는 육아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제공 및 소비자와의 쌍방향 소통 강화,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한 서비스 개편에 중점을 뒀다.

▲ <사진제공= 순성산업>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가 회사와 제품 소개 등 1차원적인 정보 전달을 위한 역할에 머물러 있던 한계점을 보완해 ㈜순성산업의 안전 철학 및 제품 장착 등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정보를 동영상을 통해 이해하기 쉽게 제공하는 한편, 공식 블로그와 커뮤니티도 함께 리뉴얼해 온라인 소통 채널을 강화했다.

특히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를 돕기 위한 쇼핑몰 카테고리 보강에 심혈을 기울였다. 카시트전 제품뿐 아니라 기존에 별도 신청 후 구매가 가능했던 카시트 부품과 액세서리 제품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해졌다.

또, 회원 가입을 하면 나만의 별도 페이지(MY Page)에서 무상 교환서비스 신청, 1대1 제품 문의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 ㈜순성산업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1일부터 15일까지 총 113명의 소비자에게 ‘순성 데일리 카시트’를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웰컴 투 순성(Welcome to Soonsung)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홈페이지 리뉴얼 및 오픈 기념 이벤트 소식을 스크랩한 뒤 개인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알리고,해당 URL을 ㈜순성산업 공식 블로그(blog.naver.com/soonsung99)또는 커뮤니티(caf?.naver.com/isoonsung)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순성산업 마케팅팀 이재원 실장의 말 : “카시트 제품은 유아용품이기 보다 아이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안전용품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제공과 소비자들이 원하는 부분을 발 빠르게 해결해주는 시스템 구축이 필수로, 순성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한 쌍방향 소통 강화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더욱 안전한 제품 개발과 다양한 편의 제공에 힘쓰며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정직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순성산업은 어떤 회사 : 한편,㈜순성산업은 지난1952년 설립 된 이래60여년간 유아용품 개발 및 제조에 주력해 온 대한민국 카시트를 대표하는 ‘유아용 카시트 전문 제조업체’이다.

㈜순성산업카시트 전 제품은 국내 기준과 유럽기준(ECE R44/ 04)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생산 및 판매되고 있다.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의 유아용 카시트 안전성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을 통한 안전성에 대한 입증을 받으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오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