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화장품 및 이너테라피 브랜드 DHC KOREA에서는 4월 신제품인 ‘포어 시리즈’ 출시를 맞아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는 4월 신제품인 DHC의 포어 시리즈 제품과 관련해 제품명과 제품의 기능에 대해 연결된 가로세로 문제의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정품을 증정하게 된다.

▲ <사진제공= DHC KOREA>
DHC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의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가로세로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면 응모가 가능하며,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달간 진행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신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포어 시리즈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포어 케어 시너지 샘플킷’도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된 DHC의 포어 시리즈는 피부노화, 과잉피지분비, 모공 속 노폐물 축적 등 모공이 넓어지는 복합적인 원인을 관리 해 주는 모공 전용 시리즈로 DHC만의 특별한 ‘신 캐리어 시스템’이 피부 속 침투율을 높이고 PH 밸런스 조절을 도와 모공 클렌징은 물론, 피지 컨트롤과 함께 촉촉한 보습 효과까지 선사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공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문의 080-7575-333 / www.dhckorea.com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