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부가 한국IT여성기업인협회, 취업포털 커리어와 함께 개최하는 ‘2007 IT여성 채용박람회’ 참여 기업 모집이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박람회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강남 센트럴시티 5층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여성 IT인력에게 사회진출의 기회를, IT관련 기업에는 우수한 여성 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다. 박람회 외에도 채용설명회와 취업캠프, 컨퍼런스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관에는 현재까지 참여가 확정된 퀄컴, 선도소프트, 블루버드소프트를 비롯해 IT업계 50여 개 기업이 참가한다. 모집분야도 웹기획, 웹디자이너, 프로그래머에서 IT업종 인사, 사무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박람회 홈페이지(itwomen.career.co.kr)나 팩스(02-2006-9594), 이메일(jobfair@career.co.kr)을 통해 사전접수 하면 된다. 구직자는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이력서와 자격증, 필기도구를 지참해 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김기태 커리어 대표는 “박람회를 비롯해 채용설명회와 취업캠프, 컨퍼런스가 동시에 열리는 만큼 행사에 참여할 경우 일석사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며 “IT업계 기업과 IT분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여성들 모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