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레시피와 DRM 엔터테인먼트가 2007년 6월 29일 ~ 9월 16일 (78일 간)까지 예술의 전당 디자인미술관에서 스누피와 그의 친구들이 주인공인 만화 '피너츠' 탄생 55주년 기념 전시 스누피 라이프디자인 전시회를 개최한다.
 
▲     자료- 아트레시피

2000년에 별세한 작가 ‘찰스 슐츠’에 대한 경의의 표시로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디자이너 27인의 상상력 넘치는 작품들로 구성된 전시로서, 지난 2006년 일본에서 40만 관객을 동원하고 큰 호평을 얻은 세계 순회 전시이다.
 
이번 전시는 미술, 디자인, 패션, 영상,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를 접목시킨 디자인 전시로서, 관람객의 눈을 즐겁게 해줄 감각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와 디자이너의 수준 높은 작품과 새로운 주제, 그리고 대중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이번 전시는 이미 세계 여러 도시로부터 관심을 얻어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아트레시피 관계자는 전했다.
▲    자료-  후카사와 나오토(아트레시피)
따라서 한국 순회전은 국내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차원의 아트와 디자인 세계와 , 30대 성인 관객의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 자녀들과 함께 정서를 공유하는 좋은 기회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전시회에 관한 문의는 전화: 아트레시피 02) 464-4266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snoopylifedesign.co.kr 에서 확인 할수있다.
 
<김상태 기자>snoopy@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