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뷰티큐레이션 커머스 미미박스(대표 하형석)가 특별한 뷰티박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회사 측에 따르면 뷰티박스 패키지는 5월 11일 열리는 세계적 R&B의 거장 브라이언 맥나잇과 한국 R&B의 대표주자 케이윌의 합동 콘서트 티켓과 뷰티박스가 하나로 구성된 세트로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품은 S석 2인 티켓 세트와 연인 세트, 친구 세트 총 3종의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연인 세트는 S석 티켓 2매와 여성을 위한 저자극 뷰티 제품으로 구성된 ‘소녀박스’, 남성용 그루밍 제품이 담긴 ‘3월 남자박스’가 패키지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친구 세트는 S석 티켓 2매와 소녀박스, 여성을 위한 뷰티 제품이 담긴 ‘3월 여자박스’로 구성했다.

S석 2인 티켓 세트의 가격은 9만 9,000원이며, 2종의 뷰티박스 세트가격은 12만 9,000으로 정가 대비 티켓 세트는 50%, 뷰티박스 세트는 45%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된다.

콘서트는 5월 11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며 좌석은 결제 순서대로 선착순 지정된다. 구매 및 자세한 내용은 미미박스 홈페이지(www.memebox.com)를 참고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