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홍성근, www.modetour.com)가 LG카드 (대표:이종호, www.lgcard.com)와 함께 여름 성수기 여행을 앞두고 무이자할부 및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자료-모두투어

 
이번 이벤트는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무이자 할부 기간을 길게 늘린 점이 눈에 띈다.3개월 무이자할부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6개월과 10개월 무이자 할부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해 소비자의 여행비 부담이 줄어들것으로 보인다.
 
또한,지난 15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모두투어 해외여행 상품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160만원 이상 결재한 고객에게 앙증맞은 엘르 숄더백 1개를 지급한다.
 
이번 LG카드와의 제휴이벤트에 대하여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해외여행 매출 향상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모두투어는 향후 카드사 고객의 니즈에 적극 부응하는 서비스를 카드사와 공동 개발하여 고객에게 여행의 기쁨을 최대한 줄 것이다." 라고 여행관계자는 말했다.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modetour.com 에서 확인할수있다.
 
<김상태 기자>snoopy@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