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셋째주 경력사원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쌍용정보통신, KTH, 두산전자 BG, 두원공조 등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쌍용정보통신(www.sicc.co.kr)은 오는 20일까지 대졸 경력 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기술, 영업, 개발, 경영지원 부문으로 4년제 대졸 이상, 해당분야 3~7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다. IT관련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recruit@sicc.co.kr)로 제출하면 된다.
 
KTH(www.kthcorp.com)는 DNS사업팀에서 근무할 영업관리 경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업무는 검색광고 영업관리를 담당하게 된다. 초대졸 이상, 컴퓨터 활용 가능자, 해당분야 1년 이상 경력자여야 한다. 오는 22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두산전자 BG(www.doosan.com)는 오는 24일까지 대리, 과장급 연구원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석사 이상, 해당분야 전공자로 관련 업계 2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1,2차 면접, 인적성검사, 3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ywkim@doosan.com)로 접수하면 된다.
            
두원공조(www.dwdcc.com)는 생산기술, 공무전기 부문 경력 채용을 진행 중이다.
지원자는 해당분야 전공자, 토익 650점 이상, 전 학년 평균 3.2 이상여야 응시가능하며, 3~5년 실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오는 25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
 
GS홈쇼핑(company.gseshop.co.kr)은 오는 29일까지 IT아키텍처, 인터넷몰 기획 분야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IT아키텍처의 경우 해당분야 전공자, 5~7년 경력자여야 하며 기획은 해당분야 4~6년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다. 모두 영어회화 가능자를 우대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실무 면접, 건강검진,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은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LG.Philips LCD(www.lgphilips-lcd.com)는 내달 1일까지 경력 수시채용을, 한성엘컴텍(www.hselcomtec.com)은 오는 27일까지 조명사업부 경력사원을 공개채용 중이다.
<이민석 기자> lms@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