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소망화장품의 뷰티 & 라이프스타일 숍 ‘오늘(Onl)’ 에서 진짜 피부라고 착각할 만큼 빈틈 없이 완벽하게 밀착되어 완벽하게 피부에 유효성분을 전달해주는 프리미엄 마스크 ‘하이퍼-핏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 오늘의 프리미엄 마스크 ‘하이퍼-핏 마스크’ 3종. <사진제공= 소망화장품>
‘Onl 하이퍼-핏 마스크’ 라인은 얼굴의 입체적인 굴곡에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되는 동시에 피부를 쫀쫀하게 조여주고 올려주어 리프팅 효과를 함께 볼 수 있으며, 천연 코코넛을 발효시켜 만든 신소재 ‘바이오 셀룰로오스’ 원단으로 저자극으로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스크다.

‘하이퍼-핏 마스크’ 라인의 공통 성분은 코코넛을 발효시켜 만든 천연 젤리 ‘바이오 셀룰로오스’이다. ‘바이오 셀룰로오스’ 란 천연 코코넛을 발효시켜 만들어 ‘코코넛 젤리’라고도 불리며 순 식물성 친환경 소재로 피부 자극이 적고 함수력이 뛰어나 마스크를 붙인 후에도 흘러내림 없이 풍부하게 영양을 전달한다.

‘바이오 셀룰로오스’ 는 기존 하이드로겔 마스크보다 얇은 두께와 밀착력, 초고밀도, 저 자극을 자랑하는 한세대 진화한 마스크로 불리우며, 진짜 피부 같은 밀착감, 높은 함수율, 피부 자극 최소화, 쿨링 효과, 리프팅 효과가 특징이다.

‘Onl 하이퍼-핏 마스크’ 라인은 수분을 강화시키는 ‘하이드로’와 탄력을 충전시키는 ‘안티링클’, 투명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브라이트닝’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되었다.

신제품 ‘Onl 하이퍼-핏 마스크’ 라인은 전국 오늘(Onl) 매장과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전 제품 5천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