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마몽드는 31일, 연꽃이 가진 정화능력으로 미세먼지를 씻어내는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은 진흙 속에서도 희고 깨끗한 꽃을 피우는 연꽃의 뛰어난 정화능력을 통해 미세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씻어내고, 여기에 고련피 추출물을 더하는 AP 특허 출원 성분으로 미세먼지와 중금속 등 유해 노폐물에 대한 제거 효과를 높였다.

▲ 마몽드‘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 <사진제공= 마몽드>
또한 셀프 미용법으로 잘 알려진 소금물 세안 방식의 마일드 소금 성분이 미세먼지를 흡착하고 오염된 피부를 보호해준다. 뿐만 아니라 모공보다 작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미세한 거품 입자를 가진 마몽드만의 연꽃 마이크로 폼으로 모공 속 깊이 파고 든 작고 미세한 먼지 입자까지 효과적으로 씻어내 준다.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마트,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 제품]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폼 (마일드) [용량 및 가격: 175ml / 13,000원 대]

쫀득한 제형이 만들어내는 모공보다 작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극세사 거품이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미세먼지를 씻어내 모공 속까지 개운하게 딥 클렌징해주는 폼 클렌저.

피부 정화에 탁월한 연꽃 추출물과 고련피 추출물의 성분적 시너지효과를 담은 AP특허출원 성분을 통해 피부 노폐물 (미세먼지, 중금속)을 제거해주고, 미세먼지 흡착에 탁월한 마일드 소금성분이 미세먼지로 오염된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쫀득한 제형이 만들어내는 극세사 거품으로 당기지 않는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폼 (세범-컨트롤) [용량 및 가격: 175ml / 13,000원 대]

0.6 마이크로 사이즈의 극미립 파우더가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주는 산뜻한 폼 클렌저.
피부 정화에 탁월한 연꽃 추출물과 고련피 추출물의 성분적 시너지효과를 담은 AP특허출원 성분을 통해 피부 노폐물(미세먼지, 중금속)을 제거해주고 미세먼지 흡착에 탁월한 마일드 소금성분이 미세먼지로 오염된 피부를 보호해준다. 0.6 마이크로 사이즈의 입자를 가진 고령토와 모링가씨 파우더가 함유된 피지 흡착 콤플렉스로 보다 강력하게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하고 산뜻하게 마무리해준다.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머드 마스크 [용량 및 가격: 80ml / 15,000원 대]

연꽃과 청정 머드가 만나 모공을 청소, 각질을 정돈해 줄 뿐 아니라 풍부한 영양까지 공급해주는 딥 클렌징 머드 마스크.

피부 정화에 탁월한 연꽃 추출물과 고련피 추출물의 성분적 시너지효과를 담은 AP특허출원 성분을 통해 피부 노폐물(미세먼지, 중금속)을 제거해주고 미세먼지 흡착에 탁월한 마일드 소금성분이 미세먼지로 오염된 피부를 보호해준다.

여기에 뛰어난 피지 흡착력과 풍부한 영양분을 함유한 청정 머드가 더해져 피부를 보다 맑고 건강하게 해준다. 또, 0.6 마이크로 사이즈의 입자를 가진 고령토와 모링가씨 파우더가 모공 청소와 각질 정돈을 돕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