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잇뷰티 방송 화면. <사진= 화면 캡처>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베이스 대표 브랜드 바닐라코는 ‘잇 래디언트 CC쿠션’이 ‘겟잇뷰티’에 끈적임 없는 쿠션팩트로 소개된 것에 맞춰 CC쿠션박스를 10% 할인해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26일 온스타일 채널에서 방송된 겟잇뷰티 4화에서는 피부에 촉촉하고 화사한 핑크라이트를 켜는 방법과 관련해 쿠션팩트의 끈적임 테스트가 진행됐고, 잇 래디언트 CC쿠션이 끈적임 없는 제품으로 입증되어 주목받았다.

워터 베이스 쿠션팩트와 오일 베이스 쿠션팩트를 각각 손등에 바른 후, 그 위에 색종이 가루를 뿌려 달라붙는 양을 비교한 결과, 워터 베이스 쿠션팩트에는 색종이 가루가 거의 달라붙지 않았다.

▲ 바닐라코의 '잇 래디언트 CC쿠션' <사진제공= 바닐라코>
이에 대해 MC들은 "수분이 오일보다 끈적임이 덜하기 때문에 색종이 가루가 달라붙지 않는 것"이라며, "수분감이 높은 워터 베이스 쿠션팩트를 선택하는 것이 봄철 피부의 건조함과 미세먼지 흡착을 막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워터 베이스 쿠션팩트는 오일 베이스에 비해 촉촉하고 끈적임이 없어 머리카락이 달라붙거나 미세먼지가 흡착될 염려가 없다"며  "실험에 사용된 워터 베이스 쿠션팩트가 바닐라코의 잇 래디언트 CC쿠션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매출이 급증했다"고 전했다.

전국 바닐라코 매장에서는 4월 10일까지 CC크림과 CC쿠션으로 구성된 CC쿠션박스를 10% 할인가에 판매하며, CC쿠션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부스팅 기능의 피니쉬 크림을 1만원 추가 할인해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