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7일 진행된 순회 강연 모습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sbac중소기업정책자금지원센터(대표 이해범)는 대한 중소기업발전연합회의 초청에 의해 중소기업 대표 및 재무담당 직원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정부정책자금 지원과 관련한 순회강연을 지난 3월 3일과 17일에 실시했다고 밝혔다.

2014년 중소기업에 대한 정부정책자금 지원과 관련해 CEO의 기본자세, 중소기업에서 준비해야 할 사항, 지원한도 등 세부적인 내용을 강연했다.

지난해 10월 1일에 설립한 sbac중소기업정책자금지원센터는 정부에서 중소기업에게 지원하는 약 300여 종류의 정부정책자금을 가장 합리적인 자금으로 지원하고자 설립된 정부정책자금 컨설팅 법인이다.

중소기업에게 지원하는 정부정책자금의 종류는 약 300여 종류로써 중소기업청,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과학부 등 각 정부부처에서 지원하는 자금규모가 약 200조원이 넘는다. 중소기업에서 정부정책자금의 성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신청기간 내에 자금 신청하는 것은 여러모로 현실적으로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중소기업의 애로를 해결하고자한 것이 sbac중소기업정책자금지원센터가 탄생하게 된 배경이다. 중소기업에서 정부 정책자금을 상담받기 위해서 관련기관을 방문할 필요 없이 sbac중소기업정책자금지원센터의 홈페이지에 방문해 온라인 상담신청을 하면 담당직원이 300여 종류의 정부정책자금 중에서 가장 합리적인 정책자금으로 신속하게 자금지원 받을 수 있도록 자금지원 컨설팅을 하고 있다.

sbac중소기업정책자금지원센터는 각 기업 당 운전자금 90억 원 한도, 시설자금은 300억 원 한도로 정부정책자금 컨설팅 상담신청을 받고 있다. 정부정책자금에 대하여 관심 있는 중소기업은 sbac중소기업정책자금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