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드래곤이 모델로 나선 제이에스티나의공개한 멘즈 주얼리 Uomo 라인의 패션 필름. <사진제공= 제이에스티나>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2014년 SS시즌 멘즈 주얼리 (Men’s Jewelry) Uomo (워모) 라인의 뮤즈인 지드래곤과 함께 한 패션 필름을 선보인다.

지난 2월, 지드래곤과 제이에스티나의 만남을 알리며 스토리의 서막을 보여준 예고편인 ‘트레일러 영상’은 감각적인 비주얼로 유튜브에서 큰 이슈를 일으킨 바 있다.

 
이번 패션 필름에서 시선을 사로 잡는 르 트와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2014년 SS 시즌 새로운 멘즈 주얼리로 지난 2월 비주얼 공개와 동시에 열 손가락 반지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르 트와 (Le Trois)는 불어로 ‘제 3의’ 라는 뜻으로 Genderless (젠더리스)의 글로벌 패션 트렌드와 함께 남성도 여성도 아닌 이 자체를 뛰어넘는 동시대 패션 아이콘인 뮤즈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멘즈 주얼리다.

과감한 편집과 대범한 비주얼이 펑키한 주얼리와 만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인다. 리드미컬한 배경음악과 함께 시크하지만 강렬한 눈빛을 선사하는 지드래곤과 주얼리의 조화는 관능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주얼리가 가진 매력을 돋보여준다.

 
1분이라는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눈을 매료시키는 중독성 강한 제이에스티나의 지드래곤 멘즈 주얼리 패션 필름은 26일 오후 4시경 유튜브에 공식적으로 공개되며 이후 온라인 및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 080-998-0077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