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이너 장민영이 25일 선보인 드민(DEMIN)의 2014 FW 컬렉션. <사진제공= 드민>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디자이너 장민영이 25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CJ오쇼핑 스폰서 컬렉션’을 통해 드민(DEMIN)의 2014 FW 컬렉션의 첫 선을 보였다.
  
드민은 건축학적인 디자인과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굿 센스를 가진 도시 여성들의 세련된 감성을 대변하는 브랜드다.

▲ 장민영 디자이너. <사진제공= 드민>
디자이너 장민영은 장폴 고티에, 엠마뉴엘 웅가로, 휴고보스 등 유명 브랜드에서 디자이너 경력을 쌓은 후 국내 매그앤매그(MAGNMAG) 디자인 디렉터를 거쳐 현재 CJ오쇼핑과 손잡고 A+G, 드민을 론칭, 한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K-패션 유망주로 글로벌 패션 시장에 도약하고 있다.

또한 론칭 3년 만에 홍콩 아이티(IT) 및 밀라노 엑셀시오르 안토니아((Excelsior Antonia) 등 총 11개국, 28개 매장에 입점해 기대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이기도 하다.

‘균열’에서 영감을 받은 드민의 이번 2014 FW 컬렉션은 자유분방한 균열을 인위적인 것으로 재해석, 간결하고도 구조적인 룩을 선보였다. 더불어 메이크업브랜드 비디비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한층 풍부하고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이끌었다는 평이다.

한편 이날 쇼에는 CJ오쇼핑의 공식 후원을 받고 있는 드민의 장민영 디자이너와 지난해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와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공식 후원 및 브랜드 론칭을 앞둔 디자이너 계한희, 이정선, 유나양의 2014 FW 컬렉션이 함께 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