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여성 의류 쇼핑몰 ‘레미떼’가 싱그러운 봄을 알리는 다양한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레미떼의 이번 봄 신상품은 레이스나 리본, 진주장식 등으로 디테일을 살려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이 중 소매에 하얀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스페니 티셔츠는 어깨부분에 퍼프 디테일을 살려 사랑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기게 해준다. 또 몸에 착 감기는 골지패턴의 원단으로 불륨감 있는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해 여성스러움을 상승 시킨다.

나이스펄 자켓은 넥라인과 포켓에 아기자기한 진주가 박혀있어 발랄하면서도 화려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넥라인 안쪽에는 레이스를 덧대어 여성미를 강조했으며 길이감이 길어 원피스 스타일로 편안하게 입기 좋다.

이밖에 뒤쪽에 앙증맞은 리본 디테일이 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은 도무스 니트와 소매와 넥라인에 레이스가 있는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의 도데 원피스도 여성스러움을 물씬 풍기는 봄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이와 더불어 레미떼는 봄의 느낌을 담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된 2014 봄 네일 제품을 새롭게 런칭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네일 제품은 달콤하고 은은한 매력의 파스텔 컬러가 주를 이룬다. 2014년의 키 컬러인 바이올렛, 민트, 핑크, 옐로우, 오렌지 등 총 5가지 컬러와 베이스코트와 탑코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레미떼 관계자는 “여자들의 계절 봄을 맞아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신상품과 화사한 컬러의 네일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봄 스타일링에 활력을 주는 아이템으로 이번 신상품들을 적극 활용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