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려 '늦기 전에 늙기 전에' TV광고 캡처>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헤어 안티에이징 전용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 출시를 맞아 관련 영상을 공개하고 온라인 및 모바일에서 진생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은 35~44세 여성들을 위해 ‘헤어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이유를 위트 있는 영상과 김추자의 ‘늦기전에’를 활용한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을 통해 그려내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중년 여성들의 뒷모습을 반복적으로 보여주며 많은 여성들이 일명 ‘아줌마 펌’이라 불리는 비슷한 헤어 스타일을 고집하고 있음을 다시금 깨닫게 하고, 이에 대해 '왜 나이가 들면 모두 아줌마 펌을 할까요?'라는 질문을 던지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후 '머리카락이 가늘어서, 힘이 없어서, 숱이 없어서, 푸석거려서' 등 헤어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나타나는 다양한 고민들을 나열하며, ‘머리카락도 나이가 들기에, 늦기 전에 늙기 전에 헤어도 안티에이징을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 <려 '늦기 전에 늙기 전에' TV광고 캡처>
헤어 안티에이징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려의 영상은 공중파, 케이블TV를 비롯해 려 브랜드 홈페이지(www.ryoe.co.kr) 및 려 브랜드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apryo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진생보 체험단 이벤트 :  진생보 ‘늦기전에 늙기전에 TV 광고’를 감상한 후, 본인의 두피 및 모발 노화 진행 상태를 진단해 볼 수 있는 '헤어 노화 테스트'를 실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두피 타입에 따른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건성용 혹은 지성용 샴푸(100ml), 토탈안티에이징 팩(60ml), 뿌리볼륨 미스트(10ml)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후 영상을 본인의 SNS에도 공유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오는 4월 13일까지 약 3주간 려 브랜드 사이트(www.ryoe.co.kr)및 모바일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