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소셜큐레이션커머스 ‘쑈케이스’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온라인 최저가의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독특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앱 내에 구성된 ‘쑈케이스타임특가’ 기획전은 단독 특가 상품정보를 비롯해 업데이트 시 온라인 최저가 상품들만을 모아둔 기획전이다. 최저가 상품들만을 모아 두었기에 가격 비교 검색을 하지 않고서도 신뢰하고 살 수 있다.

▲ <사진제공= 쑈케이스>
또 앱 내에 유저들이 생성한 특정 해시태그들을 팔로잉하기만 해도 온라인 최저가 상품들의 소식들을 자신의 타임라인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소셜보다싸다’라는 해시태그를 팔로잉하기만 하면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에 올라온 상품들을 더 싸게 파는 온라인판매처의 정보를 알 수 있다. ‘#이거 이 가격에 진짜 못산다’ 등의 해시태그 또한 가격 메리트가 충분한 제품들만을 모여 있어 그만큼 가격 검색에 들던 공을 줄였다. 유저들이 직접 찾아낸 가격 정보들을 함께 공유하기에 그만큼 신뢰할 수 있는 가격 정보들을 접할 수 있는 것. 

이 뿐 아니라 31일까지 온라인 패션쇼핑몰 ‘패션 플러스’ 단독 특가전을 실시한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SBS 인기 드라마 별그대 천송이가 입었던 트렌치코트를 포함한 쉬즈미스의 다양한 제품과 직장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 ‘매긴’과 ‘에고이스트’ 2014S/S 신상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다.

패션플러스 단독 특가전은‘쑈케이스’를 통해 구매할 경우 85%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로 7% 할인을 더해 소비자는 최대 92%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봄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명품 온라인쇼핑몰 ‘리본즈코리아’도 4월 2일까지 전 품목 최대 65%, 여기에 쑈케이스 단독 5% 추가 할인을 혜택을 제공한다.

‘쑈케이스’는 지난 2월, 쇼핑업계 최초로 어떤 단어를 조합해서 넣어도 적절한 아이템과 검색결과를 보여주는 신개념 검색 서비스 ‘밍글’(mingle)’ 검색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용자가 자신의 상황과 필요한 것을 대화 및 질문 형태로 검색하면 상황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볼 수 있다. 이번 쑈케이스 특가전과 밍글 검색 서비스는 일교차 때문에 쇼핑하기 애매한 봄철, 소비자들의 쇼핑 고민을 덜어 줄 것이다.

쑈케이스 관계자는 “블라우스, 원피스 등 평소 자주 구입하는 옷부터 명품까지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 이라며 “쑈케이스에서는 무엇을 살지 특정상품을 정하지 못했더라도 매일 업데이트 되는 특가전과 궁금한 것을 그대로 문장으로 표현하면 상품검색이 가능한 밍글 서비스를 통해 쇼핑 검색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