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최근 한 케이블 방송에서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피부트러블과 봄철 모공 대청소를 위한 특별한 방법이 소개돼 관심을 모았다.

KBS W의 미용방송 프로그램인 뷰티바이블에서 진행자인 인기 걸그룹 애프터스쿨은 ‘새봄맞이 피부대청소 모공관리 홈케어법’을 통해, 참조은머드에서 개발한 천연머드팩으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드는 관리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애프터스쿨이 모공대청소 관리법으로 소개한 국내 천연머드 전문기업 참조은머드(대표 엄익태)는 참조은머드 쇼핑몰 오픈 5주년 및 50만 개 판매 돌파 기념 특가할인 이벤트를 4월 1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조은머드 쇼핑몰 구매고객은 천연머드 제품 전 품목에 걸쳐 20% 즉시 할인에 2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그린펄 천연 미네랄 수제 미용비누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할인 이벤트와 함께 우수포토후기 이벤트도 개최한다. 우수 포토후기를 올려 1등에 뽑힌 고객 1명에게는 30만원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2등 5명에게는 그린펄 세트상품(일회용품, 튜브팩, 미네랄)을, 3등 10명에게는 그린펄 튜브팩 1세트를 증정한다.

참조은머드의 그린펄은 고순도 천연머드를 고도의 숙성기술로 만들어져, 천연머드 고유의 기능인 삼투압 현상이 강력해 한 번의 사용으로도 피부와 모공의 피지와 불순물을 말끔히 제거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참조은머드 제품 라인. <사진제공= 참조은머드>

참조은머드는?  청정 남해에서 해저천연머드를 발굴해 그린펄이라는 고순도 천연머드팩을 개발한 기업이다.

참조은머드의 대표상품인 ‘그린펄 머드팩’은 해저 천연머드 성분이 96%이상을 함유, 고객들 사이에서 ‘천연미네랄덩어리 원액의 머드팩’이라고 불리고 있다.

그린펄은 천연미네랄 성분 20여 종과 수많은 영양분이 함유(한국과학기술연구원 성분 분석)돼 있어 피부트러블, 아토피, 모공, 블랙헤드, 피지 제거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또한 고유의 삼투압 현상으로 천연머드속의 유기성분과 천연미네랄 성분, 수분 등의 영양분을 피부에 공급하여 피부가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다.

일반 머드팩이나 황토팩과 달리 심해 천연머드 고유의 유효성분이 뛰어난 기능을 발휘, 미네랄에 포함된 다양한 무기질과 미량 원소는 항균 작용을 도와 피부질환은 물론 물리치료에도 효과적이다.

천연 머드팩을 비롯 미용 비누, 샴푸, 염모제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