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각국의 유니크한 향을 모던 영국 스타일로 블렌딩한 프리미엄 코스메틱 ‘MOLTON BROWN (몰튼 브라운)’에서 베스트셀링 라인인 ‘핑크 페퍼’와 ‘블랙 페퍼’ 바디 워시 컬렉션을 리뉴얼해 ‘롯데닷컴’에서 단독 판매한다.

리뉴얼되는 ‘핑크 페퍼’와 ‘블랙 페퍼’ 바디 워시 컬렉션은 전 세계 유수의 뷰티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으로 클래식한 패키지에서 좀 더 컬러풀하고 젊은 감각으로 변경된 것은 물론 기존의 성분에서 새로운 포뮬러를 추가하여 수분 지속력과 빠른 흡수를 강화했다.

 
더불어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페퍼팟 추출물과 진저, 파츌리 오일이 어우러져 보습력 높은 세정감과 몰튼 브라운만의 진하고 로맨틱한 스파이시 향을 선사하고 건강한 바디를 위하여 파라벤 프리 제품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특히’ 핑크 페퍼’는 영국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여성스럽고 강렬한 첫향과 함께 은은한 잔향으로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으며, 판매와 동시에 품절을 일으켰던 라인으로 이번에도 리뉴얼된 ‘핑크 페퍼 바디 워시’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리뉴얼 출시 소식에 맞추어 단독·선판매되는 ‘롯데닷컴’에서는 24일부터 30일까지 리뉴얼된 ‘핑크 페퍼’, ‘블랙 페퍼’ 바디워시(300ml)을 구매 시 추가로 바디워시 100ml(18,000원 상당) 정품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 시 샘플 증정, 헤어라인 제품을 구매 시 헤어 케어 제품(3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