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LG생활건강은 한류스타 김수현의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 비결을 담아 피부에 환한 생기와 촉촉함을 부여해주는 ‘비욘드 3-gift 마스크 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비욘드 3-gift 마스크 세트’는 피부 진정, 보습, 화이트닝 총 3종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대표 제품인 ‘알로에 진정 마스크’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주고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 한류스타 김수현의 피부비결을 담은 ‘비욘드 3-gift 마스크 세트’. <사진제공= LG생활건강>
또한 ‘히알루로닉 수분 마스크’는 보습력이 뛰어나다고 알려진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고, ‘쌀겨 미백 마스크’는 쌀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톤을 한층 밝고 생기 있게 해준다.

이 제품은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텐셀 마스크 시트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이며,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마케팅 박웅철 브랜드 매니저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열풍으로 김수현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비욘드 3-gift 마스크 세트’를 홍콩, 베트남, 인도네시아에도 수출할 계획이다. 비욘드는 향후에도 김수현 파워를 적극 활용해 국내 로드샵 시장 확산 및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용량 및 규격 : 비욘드 3-gift 마스크 세트 (3종, 각 20g(1매) x 8매입 / 7,500원대)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