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탁월한 모공 케어 효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빅토리아 코리아 ‘스웨덴 에그팩’이 북유럽 열풍을 타고 특별 편성된 GS샵 TV홈쇼핑 ‘북유럽 특집전’에서 23일 올해 첫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스웨덴 에그팩’은 2007년 론칭 이후 2010년과 2011년 ‘GS 히트 상품 선정’ 등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뉴 스웨덴 에그팩 중건성용’은 작년 7월 출시 1개월 만에 70만 개 판매 돌파, 누적 판매 1,200억 돌파 기록을 세운 바 있다.

▲ 스웨덴 에그팩 지복합성용(왼쪽)과 중건성용. <사진제공= 빅토리아 코리아>
‘스웨덴 에그팩’은 스웨덴 전통 미용 요법인 달걀 흰자 팩을 기초로 만들어진 기초 케어 제품으로, 모공 수축 효과와 피지 개선, 각질 관리, 보습, 블랙헤드 개선 등 8가지 분야 임상실험을 완료해 효과를 입증 받았다.

특히 사용 후 보습력을 강화한 ‘스웨덴 에그팩 중건성용’에는 요거트 성분과 에델바이스 추출물이 들어 있어 환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

빅토리아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스웨덴 에그팩은 7년 전 한국 런칭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최근의 북유럽 열풍을 앞서 이끈 제품이다”며 “환절기 각질 관리와 피지 개선에 효과적인 스웨덴 에그팩을 오는 23일 ‘북유럽 특집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웨덴 에그팩’을 주축으로 구성된 GS샵 TV홈쇼핑 ‘북유럽 특집전’은 23일 밤 11시 45분부터 75분간 방송된다.

문의 : 02-2633-3504 / www.evictoria.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