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질 스튜어트 뷰티가 브랜드만의 특별한 감성을 담은 향수 7종을 롯데닷컴과 신세계몰 등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향수 7종은 마치 주얼리와도 같은 패키지로 질 스튜어트의 패셔너블한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

 
향수는 ▲ 큰 다이아몬드를 상징하는 패키지에 7가지 꽃의 향이 조화를 이룬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오드뚜왈렛 2종 (30ml, 50ml) ▲ 8시간 밖에 피지 않는 나이트 블루밍 자스민 향이 신비롭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나이트 쥬얼 오드뚜왈렛 2종 (30ml, 50ml) ▲ 모던한 바닐라 향으로 달콤하고 깊은 향을 내는 바닐라 러스트 오드퍼퓸 2종 (30ml, 50ml) ▲ 화이트&핑크 플라워 향기와 천연 아로마 오일의 은은한 향이 릴렉싱 효과를 주는 화이트 플로랄 오드코롱(50ml) 등이다. 

2005년 첫 선을 보인 ‘질 스튜어트 뷰티’는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여성의 이미지를 담은 'INNOCENT SEXY'를 콘셉트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패키지와 높은 품질력으로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 각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문의 : 02-2147-6516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