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20일부터 7일간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 ‘VDL 뷰티 위크(Beauty Week)’를 개최한다.
 
‘VDL 뷰티 위크’는 상반기와 하반기 연중 단 2회 진행되는 고객 감사 행사로, 인터내셔널한 감성과 감각적인 컬러 스펙트럼을 지향하는 VDL의 제품을 시즌 트렌드와 함께 소비자에게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 VDL 모델 안소희. 뷰티 위크 시작일인 20일 팬사인회를 갖는다. <사진제공= VDL>
할인행사를 비롯, 모델 안소희의 팬사인회와 할인쿠폰 증정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20~26일 7일 동안 VDL 전국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회원고객에게 품목별로 50%,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50% 할인 품목은 화사한 봄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페스티벌 립글로스’와 ‘페스티벌 아이섀도’ 일부 컬러, ‘페스티벌 네일’ 일부 컬러 등이며, 20% 할인 품목은 봄 신제품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및 ‘엑스퍼트 컬러 립큐브 모이스처’, ‘뷰티 피니셔’ 등이다.
 
또한 ‘VDL 뷰티 위크’를 기념해 행사 시작일인 20일 VDL 강남매장에서 모델 안소희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사전에 VDL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하거나 VDL 강남매장에서 ‘VDL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사인을 증정한다.

문의 : 080-023-7007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