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스타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이 연극열전의 M버터플라이 공연을 협찬한다고 20일 밝혔다. 터치인솔은 그동안 '젊음의 행진', '호두까기인형', '벽을 뚫는 남자', '사운드 오브 뮤직' 등 뮤지컬과 연극 '웃음의 대학' 등 문화 공연 등을 협찬해 왔다. 

 
M버터플라이는 1986년 프랑스 외교관 버나드 브루시코와 중국인 스파이 스 페이푸의 실화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연극이다. 인간의 욕망, 남성과 여성, 그리고 인종에 대한 편견을 꼬집은 작품으로 토니상 수상의 작품성이 돋보인다.  M버터플라이 공연은 6월 1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에서 열린다.

터치인솔은 M버터플라이에 스테디 셀러 제품인 3종 베이스(필라이크 허니문 스킨 베이스, 아임베리 유즈풀 부머, 톡톡 토닝 캡슐베이스)와 워터드롭 비비크림 뿐 아니라 튜토리얼 키트 및 클렌징 제품 등을 대거 지원했다.

M버터플라이에서는 관객과의 대화와 사인회 등의 행사, 그리고 31일까지 SNS에서 진행되는 관람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 당첨되면 터치인솔 튜토리얼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터치인솔 블로그에서는 23일까지 스크랩한 이웃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버터플라이 관람권을 증정한다. 
문의 : 070-4365-4267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